에코백 말고 디자이너 니트백 - 2탄

반응형

 

패션 :: 에코백 말고 디자이너 니트백 - 1탄

내 사랑 에코백. 무거운 거 넣을 때 드는 것과 패턴있는 에코백 그리고 그냥 심플한 블랙 이렇게 3개를 즐겨멘다. 하지만 아무리 에코백이 좋아도 패딩입고 에코백을 메는 건 뭐랄까 스타일링의

gimesoo.tistory.com

나름대로 야심차게 준비했던 니트백브랜드 소개 1탄에서는 해외 브랜드없이 국내 브랜드로만 소개했었다 2탄에서는 해외브랜드를 포함하여 패션브랜드지만 니트백도 제작하여 판매하는 브랜드들도 같이 소개할 예정이다. 앞서 말했듯이 패턴이 있는 니트백과 그래픽 니트백을 주로 다룰 예정. 패턴과 그래픽 그리고 니트의 조합이다보니 아무래도 좀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들이 많다. 나도 귀여운 가방을 즐겨 메는 편은 아닌데도 불구하고 아래 브랜드 제품 중 몇 개는 관심있게 보았다. 심지어 그 중 하나는 나의 구매리스트 1순위 니트백 제품!

 

 

 

 

 

 


그래픽 니트백

 

 

 1. Hansel from Basel 한셀프롬바젤 

'Floer tote bag'을 다른 사람이 들고다니는 걸 보고 흔치않은 디자인이구나 생각했었다. 아마도 아는 사람들은 아는 브랜드라는 얘긴데 난 이번에 알아보면서 처음 알게된 브랜드다. 굉장히 키치한 감성의 패턴들도 같이 있었다. 약간 시골감성 느낌이라면 키치함이 편하게 들리려나... 공식홈페이지에서는 디자인이 많지 않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이전 시즌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현재 공홈의 디자인 제품보다는 이전 시즌 제품들이 더 매력적인 느낌이었다...

 

 

https://hanselfrombasel.com/#

Hansel from Basel

Uniquely spirited socks, tights, and accessories!

hanselfrombasel.com

 

니트백, 한셀프롬바젤

 

 

 

 

 

 

 

지금 모든 니트백 통틀어서 내 마음 속 구매리스트 1순위는 'spotted tote bag'이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레오파드 니트백이라고도 적는 것 같다. 직구는 아직 익숙치않고 번거롭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그냥 공홈가와 큰 차이안나는 가격으로 가져오는 스마트스토어 중에서 선택해서 하는 편. 한셀프롬바젤 니트백 디자인 대부분은 한국의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현재는 공식홈페이지에 팔지않지만,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이전 시즌 디자인 제품들이 예쁜 게 많았다. 아래 사진 참조. 네이버에 '한셀프롬바젤'을 검색하면 스마트스토어 '쇼퍼언니'에서 구매할 수 있다. '쇼퍼언니'말고 다른 판매자가 파는 건 못봐서 일단 여기 판매자의 정보를 기재. 

 

한셀프롬바젤, 공홈 미판매 상품

 

 

 

 

 

 

 

 

 

 

 

 

 

 

 

 

 



 2. kom til mig 콤틸마이 

콤틸마이는 이전에 썼던 인테리어 패브릭브랜드에 관한 포스팅에 소개했던 브랜드이다. 그때도 니트백을 언급했었는데 콤틸마이는 고유한 감성이 있는 제품으로 다른 니트백과는 차별점을 두고 있다. 일단, 패턴부터 고유한 디자이너 패턴을 사용하고 있으며 색감도 이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따뜻하지만 아기자기한 조합으로 성인을 위한 귀여운 패턴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 복주머니처럼 끈이 있고 스트랩 길이 조절가능한 니트백을 새롭게 출시했는데 작은 사이즈의 니트백을 원한다면 눈여겨봐도 좋을 것 같다.

 

 

https://komtilmig.com/

kom til mig 콤틸마이

일상에 쉼표가 되는 라이프스타일브랜드, 콤틸마이

komtilmig.com

 

디자이너 니트백 브랜드, 콤틸마이

 

 

 

 

 

 

 

 

 

 

 

 

 

 

 

 

 


패턴 니트백

 

 

 

 

 1. YUPPE 엽페 

오늘 소개하는 니트백 브랜드 중 가장 모던한 패턴이 있는 브랜드이다. 촘촘한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파스텔톤 색 가방. 책이 들어가는 큰 사이즈 니트백과 포켓사이즈의 독특한 니트 디자인이 있는 니트백, 이렇게 2가지의 디자인을 판매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평상시에 자주 들려면 스트라이프 니트백을 구매하겠지만 디자인이 매력적인 건 작은 사이즈의 니트백이다. 아마도 가방을 디자인한 엽페 디자이너는 이럼 소비자의 생각을 파악해서 2종류로 만든 건 아닐까...공식홈페이지가 번거롭다면 W concept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yuppe.co.kr/

 

엽페[YUPːPE]

 

yuppe.co.kr

 

디자이너 니트백, 엽페

 

 

 

 

 

 

 

 

 

 

 

 

 

 

 

 

 2. eyeye 아이아이 

아이아이는 전체적으로 색감이 통통튀고 소녀소녀한 아이템들이 많다. 니트백은 디자인 하나, 컬러 2가지로 판해를 하고있다. 위의 브랜드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일단 사이즈가 너무 크지않고 니트소재가 얇지않고 도톰한데다가 가방 디자인까지 동글동글하다. 한마디로 정말 귀엽다. 겨울에 원피스나 자켓입고 포인트로 들기 좋은 니트백이다. 아이아이 니트백도 W concept에서 구매할 수 있다.

 

 

http://eyeye-official.com/

EYEYE 아이아이 공식 사이트

디자이너 계한희의 디렉팅으로 2016 S/S 시즌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

eyeye-official.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