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맛집] 감각적인 디자인의 파인다이닝, 스몰스파이시올리브

반응형

 

 

스몰스파이시올리브 SMALL SPICY OLIVE

- 전화: 0507-1429-5127
-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22 b동 111호(마곡역 5번출구)
- 이용 시간: 월,수,목 11:30 - 22:00 / 금 11:3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화(정기휴무)

                   토 11:30 - 24:00, 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X)

- 주차: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예약방법: 전화 또는 인스타그램 DM (https://www.instagram.com/smallspicyolive/) *디너 예약시 주류 이용 필수

 

 

 

 

 

 

 

 

ɴᴀᴛᴜʀᴀʟ ᴡɪɴᴇ ʙᴀʀ & ʙᴏᴛᴛʟᴇ ꜱʜᴏᴘ

 

4인 맛집, 스몰스파이시올리브

지인들과의 점심 모임때 갔던 스몰스파이시올리브. 차를 타고 이용 하는 경우, 어느 동에 주차해도 주차 등록이 가능하다.  식당이 있는 건물 파인스퀘어는 A동 B동이 나눠져있어서 찾아오는 데 조금 헷갈리기도 한다. 지상 1층으로 나와 큰 차로 쪽으로 나오면 스몰스파이시올리브의 아주 귀여운 간판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런 스타일, 딱 데이트하기도 좋은 성수바이브같은... 멋져.

 

 

 

 

 

 

 

 

 

 

 

 

 

 

 

 

 

 

 

 

마곡역 파인다이닝 스몰스파이시올리브

토분의 여리여리한 화분들과 잘 어울리는 예쁜 그린색 입간판. 글자 폰트, 도형 그래픽 모두 다 예쁘다. 와인을 한 잔 할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몸이 좀 안좋던 시기였어서 맛있는 음식만 먹기로 했다. 

 

 

 

 

 

 

 

 

 

 

 

 

 

 

 

 

 

 

 

 

 

 

 

마곡 식당 인테리어

이용가능한 식탁은 5개 정도 였던 걸로 기억한다. 4명 가능한 테이블은 2개 정도 였던 것 같고, 4명 이상 이용이라면 문의가 꼭 필요할 것 같다. 사진처럼 채광이 눈부시게 들어오는 햇살 가득한 식당이다. 테라스는 아니지만 테라스같은 느낌도 들고 요즘 마곡에 스물스파이시올리브같이 감각적인 디자인의 식당들이 많이 생겨나서 기쁘다.

 

 

 

 

 

 

 

 

 

 

 

 

 

 

 

 

 

 

 

 

 

 

마곡 내추럴 와인바, 스몰스파이시올리브

내추럴 와인이 한가득이라 아주 탐이 났다. 스몰스파이시올리브 도형그래픽과 비슷한 도형의 라벨에 또박또박 적혀진 글자들. 자세한 설명들이 있으니 구매할 때 참고하기 좋을 듯 하다. 내추럴 와인들은 모두 라벨도 다 개성있어서 이렇게 진열해두니 정말 영롱하다. 외부에 진열이 되어 있는 건 아마 상품 확인용일 듯? 하다. 아무래도 보관 온도가 중요하니까..

 

 

 

 

 

 

 

 

 

 

 

 

 

 

 

 

 

 

 

 

 

스몰스파이시 음식 사진 및 메뉴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자리 착석 후, 주문! 맛있어보이는 이름의 음식이 많다. 4인이서 같이 왔다보니 아무래도 쉐어하기 좋은 요리 위주로 주문하기로 했다. 메뉴판 레이아웃도 깔끔하고 단정! 인테리어나 디자인 모두 차분하면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센스있는 디자인! 이 라임색이 정말 예쁘고, 식감을 돋군다.

 

더보기

SMALL SPICY OLIVE - MENU

 

part 1. brunch 브런치 (11:30 ~15:00)

1. 브런치 플레이트 

2. 에그베네딕트

3. 클럽샌드위치

3. 연어샌드위치

4. 에그쉬림프 오픈샌드위치

6. 프렌치토스트

7. 로메인샐러드

 

part 2. wine 와인 (와인과 먹기 좋은 음식들)

1. 망고 크림 새우 5p

2. 닭다리 스테이크

3. 라구파스타

4. 뇨끼

5. 브리치즈구이

6. 메론하몽

7. 샤인머스켓 치즈볼

8. 감자튀김

9. 프렌치토스트

10. 바닐라 아이스트림

11. 라자냐 (디너 한정)

 

 

 

 

 

 

 

 

 

1-7.  로메인샐러드


 

마곡 로메인 샐러드 채소샐러드

좋은 재료가 가득 들어간 샐러드. 개인적으로 당근을 잘게 샐러드에 넣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딱 씹기 좋은 식감으로 잘려진 당근을 보고 기뻤다. 전체적으로 채소가 신선했고, 결과도 있어서 식전에 먹기 좋았다. 그리고 치즈인 줄 알았으나 수란? 같은 계란이었던 흰색 동그란 음식!  

 

 

 

 

 

 

 

 

 

 

 

 

 

 

 

 

 

 

 

 

 

 

2-4.  뇨끼


 

마곡 뇨끼 맛집

뇨끼는 잘 못하는 집 가면 정말 맛이... 그런 음식인데, 반죽 간이 딱 적당하니 쫄깃하고 맛있었다. 스몰스파이시올리브 식당 음식이 전체적으로 익숙한듯 새로운 맛이라 즐기면서 먹기 편했다. 스몰스파이시올리브가 우리 집 바로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 

 

 

 

 

 

 

 

 

 

 

 

 

 

마곡 뇨끼 맛집

2가지 음식이 나오고 천천 식사 시작! 다들 너무 맛있어서 조용히 맛있게 잘 먹었다. 와인이 계속 생각나는 아쉬었던 점심식사. 빨리 몸이 쾌차해서 가벼운 와인이나 위스키를 얼른 마실 수 있기를,,,

 

 

 

 

 

 

 

 

 

 

 

 

스몰스파이시올리브 인테리어

식당은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 걸로 보이고, 전체적으로 스틸과 우드의 조합으로 깔끔하면서 자연친화적인 신상을 준다. 오픈키친이지만 소란스럽지 않고 조용했던 것 같다. 우리의 대화가 시끄러웠던 건가...? 지금 사진을 보니 냉장고 옆 옷걸이도 아주 멋지군.... 예쁜 게 최고야.

 

 

 

 

 

 

 

 

 

 

 

 

 

 

 

 

2-2.  닭다리 스테이크


 

마곡 식당 치킨스테이크 맛집

비주얼이 신선했던 치킨 스케이크, 구워진? 붉은 양상추?와 치킨스테이크를 같이 먹었다. 부드러웠고 간이 적당했다. 구운 토마토 맛있었음.. 채소 좋아하는 나로서 모든 음식에 잘어울리는 각각의 채소가 들어가는 요리들은 아주 반갑고 좋다. 참고로 아스파라거스도 야무지게 있다. 

 

 

 

 

 

 

 

 

 

 

 

 

 

 

 

 

 

 

 

 

 

 

 

 

 

 

 

2-3.  라구파스타


 

마곡 라구파스타

마지막으로, 라구파스타. 라구 역시 라구 말할 게 없다. 식당가서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인 것 같다. 마지막으로 면까지 먹고나니 다채롭게 즐긴 점심식사가 아~주 뿌듯하게 느껴졌다. 맛있는 요리는 하루를 만든다. 몇일 내내 몸이 안좋아 쉬기만하다가 오랜만에 나온 식사 나들이에 좋은 기분을 선물 받은 듯 했다. 

 

 

 

스몰스파이시 와인 푸드

유럽같으... 멋지다. 빨리 여행가고 싶다. (갑자기..?) 밖에서 식사하고 나면 제대로 먹은 느낌 안들 때도 종종 있는 데, 스몰스파이시올리브에서는 건강하고 알찬 식사를 먹은 것 같았다. 다음 번에는 저녁에 bar로 운영될 때 한 잔하러 가봐야겠다. 데이트하기 좋은 식당.

 

 

 

 

 

 

 

 

 

 

 

 

 

 

 

 

 

 

 

 

 

 

 

 

 

 

지인은 스티커가 귀엽하며 하나 챙겨가기... 패턴이나 레터링이 과하지않고 센스있어서 이쁘다. 하나의 브랜드로 아이덴티리를 가지고 로고나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식당들은 음식도 인테리어도 모두 다 많이 신경 쓰는 것 같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사람의 완전 추천 포스팅....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