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후기 - 프로 11형 4세대+애플펜슬 2세대

반응형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후기

 

작년 12월에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구매한 이후로 이용후기 꼭 써야지써야지하고 사용 한달 후기를 쓰게 되었다. 당시에 갑자기 그림 뽐뿌가 와서 그림을 다시 그려보겠다고 노트북과 타블렛으로 그렸지만, 15년 맥북이 따라와주지않았다. 포토샵이 멈추기를 수십번이라 아이패드 사고싶다는 마음이 갑자기 간절해졌더랬다. 회사지원금을 활용해 영어공부도 하고 아이패드도 얻고자, 겸사겸사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를 신청해서 영어공부를 시작하게됐다 (알고보니 회사지원금 적용이 안되는 강의였음, 근데 수업이 좋아서 환불안하고 진행)

 

알아봤던 아이패드(태블릿) 패키지를 제공하는 영어 온라인 강의는 총 3군데로 비교했다. 관심있게 봤던 뇌새김/리얼클래스/스피킹맥스 이렇게만 비교했는데, 비교하면서 알아봤던 내용은 아래 표로 공유한다. 참고로 야나두, 시원스쿨도 있다! 

 

  스피킹맥스 리얼클래스 뇌새김
비용 월 90,000원(24개월) 월 95,000원(12개월) 월 120,900원(24개월)
강의 특징 '외국을 여행하듯'
다양한 원어민의 생활 발음
'미드/애니로 쉽게 배우는'
- 1명 수강시, 2명 수강 무료
'암기력을 높이는'
- 제2외국어/한자 강의 포함 
강의 종류 및 수량 24가지 수준별 과정
교재 16권
7,527개의 강의
모든 강의 교재 PDF 제공
특별 암기프로그램
6종류의 영어시험 대비 가능
패키지 구성품 아이패드 프로 11형
+ 애플펜슬 2세대
학습태블릿 지원금(40만원) 아이패드 7세대
비고 20년 12월기준 애플펜슬 증정 이벤트, 개인소유 및 A/S 가능 올인원패키지 기준, 365챌린지 도전하지 않을 시 25만원 할인 뇌새김 업체 통해서 A/S 가능

 

 

뇌새김은 좀 더 시험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서 리스트 중 가장 먼저 제외시켰다. 다음으로 리얼클래스가 광고도 워낙 많이하고 타일러 선생님이 너무 재밌고 편하게 강의해주셔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예전에 '슈퍼팬'이라는 앱을 이용한 경험이 있어 컨텐츠로 학습하는 형태의 영어공부를 한 적이 있었다. 나한테는 썩 잘 맞는 건 아니었어서...패스.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학원 경험이 내게 좋았었다. 실제 상황별 패턴을 학습하는 형태의 강의가 나와 잘 맞다고 판단했고, 직접 스피킹맥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맛보기 수업을 진행했는데 시간날때마다 하기 좋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었다. 

 

 

 

 

 

 

▼ 무료 맛보기 수업은 아래 링크에!

 

스피킹맥스

영어회화 1위 스피킹맥스

www.speakingmax.com

 

스피킹맥스 강의 무료맛보기

 

 

 

 

 

 

스피킹맥스 홈페이지에 개인정보 입력 후 상담 신청을 해두면 낮에 스피킹맥스 상담사가 아이패드 패키지관련한 상담을 위해 전화를 준다. 그 때 좀 더 상세한 비용을 문의할 수 있는데, 나는 회사에서 금액의 50%를 지원해주는 복지를 활용하려고 어차피 내는 할부 최대한 빨리 끝내고 싶다는 생각에 12개월로 문의했었다. 구성은 많지만 확실히 비용이 장난아니다. 

 


아이패드패키지 구성
- 스피킹맥스 3년 이용권(2년 비용 지불+1년 무료)
- 아이패드 프로(11인치)_128GB
- 애플펜슬 2세대
- 스마트케이스
- 맥스보카(단어 암기 어플)
- 스피킹맥스 실교재 16권


총 비용: 3,600,000원(환불가능) + 서비스 이용등록비 100,000원(환불불가, 일시납)
월 납부비용: 12개월, 월 179,800원 ㅣ 24개월, 월 89,900원

 

 

12개월로 계약하는 것도 엄청 많이 고민하고, 좀 더 혜택 주시는 거 없냐고 말씀드려서 동일가격으로 아이패드 용량 큰 걸로 지원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회사측에서 교육 비용 지원안되는 걸 알고, 취소하려그랬는데 스피킹맥스 어플 사용 만족도가 높아서 그냥 24개월로 바꾸고 그대로 계약하기로 했다. (지금 약간 후회)

 

 

 

스피킹매스 서비스이용계약서 (금액 명시)

 

 




 

 

 

 

 

 

 스피킹맥스 교육어플 사용 후기

 

확실히 어플 다운로드 받은 이후에는 자주 사용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해이해진다. 비용효과를 확실히 보려면 시간을 정해두고 꾸준히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코스가 많아서 꾸준히 하지않으면 1000일 안에 모두 끝내는 게 어려울 것 같다. 안에 교육컨텐츠는 꾸준히하면 학습효과를 보기 좋은, 좋은 컨텐츠들이다. 

 

 

최근 학습코스 확인

 

 

 

왕초보부터 실력패턴과정 및 외국에서 여행할 때 사용하는 상황별 표현 학습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는데, 나는 제일 처음 강의부터 듣고 싶어서 패턴과정부터 선택해서 학습하고 있다. 실제로 이 학습을 계속 하게 되면 학습이 끝나고도 계속 영어를 떠올리게 되는 효과를 봤다.

 

 

 

 

정규 코스 선택

 

 

하지만 일주일에 1번하면 많이 한 것 같은 요즘...매일매일 출석하기 어렵다. 무엇보다 그냥 듣고 마는 게 아니라 따라 읽고 반복학습을 하는 거라 적은 시간이라도 집중해서 학습하는 게 중요하다.

 

 

 

스피킹맥스 학습로그 확인

 

 

 

 

 

 

 

 

 

 

 

 

 아이패드패키지 제품 구성품

 

사실 구매하게 된 결적적인 계기는 무엇보다 월정액 기간이 끝날 시, 기기가 개인 소유로 전환되는 점과 애플펜슬 증정 이벤트였다. 그렇게 받게 된 아이패드 프로 11형 256GB와 애플펜슬 개봉기 시-작! 저녁에 택배받고 설레서 늦은 시간에 사진을 찍었더니 사진의 조명이 영 깨끗하지가 않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 구성품

 

 


아이패드패키지 구성품
- 아이대프 프로 11형 (2세대)
-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 (너무 딱딱해서 비추, 다른 걸로 재구매했음)
- 애플펜슬 2세대

 

처음에 아이패드 기종 검색할 때 너무 헷갈렸는데... 11형 기준 2세대가 4세대와 동일한 기종을 뜻하는 말이었다. 프로는 2세대까지만 나왔는데 다른 4세대와 동일한 시기에 나와서 그런 것 같다(혹시 잘못 알고 있는 거라면 댓글 좀 남겨주세요) 내 돈주고 일시불로 못 살 것 같은 아이패드를 영어공부한다는 핑계로 구매하기....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 구매 후기

 

 

 

 

 

 

색을 선택하면 2주 뒤에 받을 수 있고, 색을 랜덤으로 받는 걸 선택할 시 제품을 빨리 발송해줄 수 있다고 해서 랜덤으로 선택했다. 실버와 스페이스 그레이 2종 중 하나를 발송해주는 거라 사실 어떤 게 와도 상관없었는데 느낌있는 스페이스 그레이가 뙇!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 구매 후기

 

 

 

 

 

 

 

 

 

 아이패드 시작하기: 아이폰과 연동

 

아이패드를 전원에 연결한 다음, 아이폰과의 연동을 시작하는데 로딩이 느리면 뭔가 잘못된 것이니 그냥 끄고 다시 하면 빠르게 연동된다. 좀 신기했던 건 이미지를 아이폰 프레임에 맞추어 연동시키는 부분이었는데, 새로운 방식이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 연동하기
연동 설정 완료하기

 

 

연동 한 다음, 사진 및 연락처를 모두 연동할지 안할지는 개개인이 선택해서 편하게 연동하면 될 것 같다. 나는 핸드폰과 같이 사용하지 않아서 아예 독립된 하나의 기기로 사용하고자 연동을 거의 하지 않았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프로 패키지 구매 후기

 

 

 

 

 

 

 

 

 

 

 

 

 애플펜슬 2세대

 

일단 아이패드 충전시켜놓고 바로 애플펜슬 2세대 개봉박두! 처음에 너무 새하얀 자태에 괜히 만지기 불편했던 애플펜슬...내가 애플펜슬을 다 가져보다니, 새로운 물건을 언박싱하는 건 언제나 기쁘다.

 

애플펜슬 2세대

 

 

 

 

 

 

 

 

 

 

 

 

 

 

 

 

 

 애플펜슬 시작하기 : 설정 및 사용방법

 

 

애플펜슬을 평소에 가지고 싶어서 눈여겨보다가 산 것도 아니고 얼렁뚱땅 가지게 된 애플펜슬이라 처음에 사용법조차 몰랐다. 충전한 아이패드의 오른쪽면에 가져다 대면 아이패드에 애플펜슬이 부착되면서 충전된다.

 

 

 

 

 

 

아래 이미지처럼 카메라 바로 옆 쪽에 붙은 애플펜슬 2세대. 영롱하구나 영롱해.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패키지 후기, 애플펜슬 2세대

 

 

 

 

 

이제 애플펜슬을 아이패드에 등록하고 설정해야하는데, 아이패드에 애플펜슬을 부착하면 자동으로 인지하고 애플펜슬 시작하기 화면이 나타난다.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설정하기 위한 단계를 거쳐야 아이패드에 애플펜슬 기기등록이 완료된다.

 

 

 

 

 

 

애플펜슬 2세대 시작하기 화면

 

 

 

 

 

글씨 쓰라는데 잘 안써져서...날림체라 그런지 띄워쓰기가 엉망이다. 처음 애플펜슬쓰면서 괜히 감촉도 불편하고 뭔가 익숙치않다보니(평소 타블레 쓰는 1인) 이거 잘 산건가 하는 고민이 찰나에....슥.....

 

 

 

 

 

 

애프펜슬 아이패드에 등록하는 과정

 

 

 

 

 

 

그것도 잠시, 어도비 스케치프로그램을 깔아서 대충 슥슥 해보았다. 잘그리지도 못하는 그림 그려보겠다는 의지로 아이패드까지 우리 집에 왔는데 한 1주일은 열심히 그림을 그렸던 것 같다.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

 

 

 

 

 

 

한 달이 지난 지금, 요즘 핸드폰의 알람과 소리가 오류가 많아, 알람시계로 전락한 아이패드지만 올해에는 좀 더 자주 사용해서 그림일기같은 컨텐츠도 블로그에 포스팅 해 볼 요량이다. 스피킹맥스 수업은 생각보다 틈틈히 자주 하게되어서 금액은 좀 비싸지만 오랫동안 쓴다는 생각으로 나름대로 이 소비에 합리화를 하면서 지내고 있다.

 

그래도 영어강의 플랫폼 중 아이패드패키지를 위해 구매하면서 괜찮은 영어수업도 원한다면, 스타일에 맞게 잘 선택하면 영어도 잡고 아이패드도 잡는 일석이조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 같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1년 사용후기 - 구매하지 마세요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후기 - 프로 11형 4세대+애플펜슬 2세대 작년 12월에 스피킹맥스 아이패드패키지 구매한 이후로 이용후기 꼭 써야지써야지하고 사용 한달 후기를 쓰게 되었다. 당시에

gimes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