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아로마 캔들 추천 - 대니멕켄지 버터자 밤쉘 후기

반응형




개인적으로 향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같이 지내던 식구의 기관지가 안좋아서 캔들 금지...몇년간 사용하지 못했었다. 그래서 천연 아로마 오일 제품만 종종 쓰다가 혼자 지내게되어 캔들을 구매했다. 환기를 못시키더라도 집 안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성분 좋은 걸 찾고 있었는데, 백화점 브랜드 대니맥켄지를 알게됨. 이솝도 고려 대상이었는데 10만원 미만이 예산이었던지라....대니 맥켄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할인해서 79,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대니 멕켄지는 미국의 전통 항유 회사로써 순수한 자연을 표현하고 담은 향유 회사입니다. 약 5천년 전, 식물을 태워 처음으로 향을 피웠고, 중세 이후 본격적으로 증류법에 의해 추출된 향유를 사용하게 되었씁니다. 19세기 후로는 압착법과 유기용매로 추출하여 자연 그대로의 향으로 연출하게 되었습니다. 매니 멕켄지의 조향사들은 오일향수를 전통 방식으로 제조하여 자연 그대로의 향을 만듭니다. 향유는 식물에 따라 꽃, 줄기, 나무, 잎, 뿌리, 씨, 열매에서 추출하여 고유의 향을 연출하게 되며, 추출된 오일은 원료에 따라 와인과 같이 저온 숙성하여 진정한 대니 멕켄지의 전통 향유로 만들어집니다. 대니 멕켄지의 제품은 자연의 신성하고 순수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전통 기름 향수입니다.

- 대니멕켄지 회사 소개

 

대니멕켄지

30~70% 리뉴얼 오픈 할인 / 밤쉘, 미국 전통 향유로 순수한 자연을 표현하고 담은 대니멕켄지

danimackenzie.co.kr

소이왁스 파라핀 왁스
식물성 100% 천연재료인 콩으로 만들어 이산화탄소 발생 적음 석유를 정제하는 도중 생기는 부산물로 제조하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시 몸에 해로울 수 있어서 환기 필수









대니지 버터자 캔들은 100% 소이왁스, 무연 면 심지, 향이 순수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고 장인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직접 만듭니다. 그리고 인공색소, 유화제 등의 화학 성분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순수하고 안전한 캔들입니다.

















대니 멕켄지 버터자 밤쉘 후기


대니 맥켄지 버터자 캔들은 가죽 벨트형 손잡이가 같이 있는데, 처음에는 이런 디자인이 익숙치않아서 어색하게 느껴졌다. 주문할 때는 집에서 사용할 때 벨트 빼버려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실제로 보니 퀄리티가 괜찮고 예뻐서 그냥 두고 사용하는 중.




















장인의 정성,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16oz(448g) 22oz(624g) - 구매제품
연소기간 100시간 / 69,000원 연소기간 130시간 / 79,000원


향을 직접 맡아보고 살 게 아니라 계속 고민했지만 시그니처 향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그리고 다른 후기들을 찾아보니 대니멕켄지 향이 대부분 내추럴한 편인 것 같아 믿고 22oz로 구매했다.














안전한 캔들 추천,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나의 작은 손으로 들었을 때 한 손으로 다 감싸지지않는 크기. 든든하다. 오래오래 써야지.


















천연향료, 천연 아로마,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잘 알지 못하는 브랜드라 과연 어떨지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 패키지도 깔끔하고 버터자 유리병과 가죽까지 모두 고급스러워서 만족.











깊고 부드러운 감성 분위기

피오니(작약열매) 바닐라 블루베리 아로니아 무화과

 




평소 우디한 향을 좋아하는 내가 느끼는 밤쉘 향은 조금 달게 느껴진다. 과일향이 있어서 그런가. 뭐랄까 비누향같다. 특별하게 진한 향이 아니라 비누향같아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 것 같다. 그리고 캔들을 발향 시키지않고 바로 맡았을 때와 집 안 넓게 퍼졌을 때 느낌이 또 다르다보니 은은하게 퍼진 밤쉘향이 꽤 마음에 들었다.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향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향 후기


캔들 워머랑 같이 쓰니까 마치 은은한 등을 켜 둔 것 같다. 여름이 점점 끝나고 장마도 아닌듯 스콜성 비가 많이 내리니 집이 정말 습했는데... 대형 캔들 몇 번 켜주니 습한 냄새를 잡아주어 퇴근하고 집 들어오니 쾌적해서 너무 기분 좋다. 이번에 대니멕켄지 버터자 쓰려고 구매한 캔들워머가 높낮이 조절되서 완전 굿..!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오랜만에 첫 캔들을 시작했으니 점점 더 다양한 향을 경험해봐야지. 대니 멕켄지의 앰버 타라곤 향도 좋아보이던데 백화점에 입점해있다니 직접 시향해보고 구매해야겠다. 건강한 캔들을 찾는다면 대니 맥켄지 캔들 추천.
















대니 멕켄지 버터자 캔들 밤쉘



캔들 하나로 소소하게 기분 좋은 하루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