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 Fabrics / 키티버니포니 디자인 원단 매장, 케이비피 패브릭스

반응형

 

오랜만에 키티버니포니 매장을 갔던 이유는 케이비피 패브릭스 스토어가 새로 생긴 이후로 아직 가보질 못해서였는데, 키티버니포니를 간단히 둘러보고 패브릭스 매장으로 갔다. 메종 키티버니포니 입구의 1층 매장이 케이비피 패브릭스 매장이다. 두근두근 설레설레 

 

 

케이비피 패브릭스 스토어

 

 

 

  • 주소: 서울 마포구 합정동 389-29. 1층
  • 전화: 02-322-0290
  • 운영시간: 화요일 - 토요일 11:00 - 19:00 (일,월 휴무)

키티버니포니의 오리지널 패브릭을 구매하실 수 있는 원단 가게 케이비피 패브릭스를 소개합니다. 오리지널 원단을 1m 단위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단추, 리본 테이프, 자투리 원단 등 수예 취미생활을 위한 다양한 부자재를 판매합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티버니포니 패브릭을 활용한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케이비피 패브릭스 운영시간

 

 

 


■ 구매 전 확인사항


원단은 1m부터 구매 가능하며 50cm 단위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섬유의 특성상 미세한 올풀림, 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특성으로 교환, 반품의 대상이 아닙니다. 원단별로 가로 사이즈, 소재, 두께감이 다릅니다. 고객의 동의하에 재단된 패브릭은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

KBP Farics 원단은 고객이 개인적으로 즐길 수 있는 목적에 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물품 제작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주)진진인터네셔널(이하 브랜드 KBP, KITTYBUNNYPONY, KBP Fabrics)및 판매자는 잘못된 관리(봉제, 재단, 세탁 등)로 인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구매 전 공지사항

 

 

 

 

아무래도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만드는 원단이다 보니 상품을 제작해서 판매하는 건 금지하고 있다. 케이비피 패브릭스 매장은 좀 협소해 보였는데, 원단 종류가 많지 않았다. 아래 이미지의 원단 북에서 원단을 고를 수 있었다. 매장 내에 없는 원단들도 많았는데 아마 재고관리를 다른 곳에서 하고 일부만 매장 안에 들여놓는 것 같았다. 내 기억에 1m 기준으로 15,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패턴원단 북

 

 

 

 

키티버니포니 매장에서 봤던 디자인패브릭을 다양하게 원단으로 볼 수 있었다. 자수들어간 원단들도 있었고, 집에 미싱기가 있다면 굳이 구매하지않고(키티버니포니만의 디테일 포기) 원단을 구매해서 제작하면 좀 더 저렴하게 키티버니포니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도 오늘 온 목적이 집에서 놀고 있는 미싱기를 사용해볼 목적으로 이것저것 부자재나 원단을 사러 왔는데, 완전 미싱 초보라 뭐부터 사야 할지 모르겠어서 이것저것 구경만 한참 했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패턴 끈, 부자재

 

 

 

 

귀여운 패턴 끈이 있었는데, 이걸로 무지 원단에 라벨로 달아도 귀여울 것 같다. 단추도 형형색색 다양한 패턴의 단추를 판매하고 있었다. 애기 있는 집은 애기들 수제옷 만들어주면 예쁠 것 같다. 귀여운 게 너무 많아서 이성의 끈을 놓는 순간 완전 플렉스해야하는 매장...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패턴 단추

 

 

 

 

아래 해피버니 캐릭터 원단을 자수틀에 고정해서 사용한 예시도 있었는데, 자수틀도 사이즈별로 매장 내에서 판매하고 있었다. 사실 케이비피 패브릭스 오시는 분들 중 실제 구매자들은 미싱기에 능숙한 사용자들이어서 필요한 게 뭔지 알 테지만, 나처럼 그저 키티버니포니를 애정하는 사람이 와서 처음 뭔가를 해보려고 하는 사람이 이 곳에서 구매한다면, 각 상품별 목적에 대한 지식이 한참 부족해서 헤매기 쉬울 것 같았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스타터 키트같은 걸 만들어도 좋을 것 같은데, 아직 원단 상점으로 운영하는 이 케이비피 패브릭스 브랜드를 런칭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아이템들이 다양하지는 않았다. 그래도 키티버니포니에 사용되는 원단을 직접 구매해서 이것저것 만들 수 있게 된 건 소비자로서 정말 반가운 소식이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위 사진처럼 다양한 원단롤이 선반에 거치되어 있다. 원단별 금액대가 다르다. 다른 무지원단과 믹스매치해서 적재적소에 잘 쓴다면 만드는 봉제품 퀄리티가 올라갈 예쁘고 매력적인 디자인 패턴들이 많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원단롤을 펼쳐서 재단할 수 있는 곳, 키티버니포니 패턴 원단으로 저기 창가에 보이는 곰돌이 인형처럼 만들거나 모빌이나, 가랜드를 만들어도 좋을 것 같다. 미싱 초보지만 완전 꿈나무. 봄이 오기 전에 파우치 하나라도 만들어보는 게 내 목표다. 헿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짜투리원단

 

 

 

 

 

원단을 1m 이상씩 구매하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자투리 원단을 판매하고 있다.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는데,  위쪽 선반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는 것 외에 아래쪽 수납장을 열면 다양한 패턴 원단 묶음이 있다. 그곳에서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걸 골라서 구매하면 된다. 나는 작은 정사각형 파우치를 만들 계획이라 큰 원단보다는 다양한 원단을 작은 사이즈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딱 내게 적합한 사이즈라 원단 3개 묶음으로 10,000원 금액의 자투리 원단을 구매했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짜투리원단

 

 

 

 

 

자투리 원단을 묶어놓은 KBP Fabrics 끈도 예쁜데, 버리지 말고 저걸 활용해서 긴 끈을 파우치에 붙여서 작업할 예정이다. 머릿속으로 어떻게 만들지 생각은 다 해놨으나 미싱 사용법을 모른다는 게 함정... 세상의 모든 지식이 있는 유튜브를 보고 배워야지...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구매 후기

 

 

 

 

 

역시 키티버니포니....구매해서 포장해서 주는 간지도 패턴이 예쁘다. 마침 네일 컬러와 키티버니포니 원단이 너무 잘 어울려서 슬쩍 같이 찍어보고, 내가 구매한 자투리 원단 패턴도 찍어 봤다.

 

 

 

 

 

키티버니포니 케이비피패브릭 구매 후기

 

 

 

대충 A3 사이즈 정도 되는 3개의 원단. 좀 무난한 패턴 위주로 골랐는데, 내가 키티버니포니 매장에서 마음에 들었던 플리츠 패턴 원단을 찾을 수가 없어서 별 수 없이 비슷한 모던패턴 묶음으로 골라왔다. 저기 묶을 때 사용되었던 끈도 버리지말고 나중에 파우치 만들 때 사용할 예정. 언젠가 파우치 만드는 포스팅도 업로드하도록 노력해 볼 예정이다!!

 

 

 

 

 

▼ 키티버니포니 매장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

 

kitty bunny pony / 서울 디자인패턴 브랜드, 메종 키티버니포니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5길 33-16 전화: 02-322-0290 운영시간: 평일 11:00 - 18:00 / 토요일 11:00 - 18:00 / 일요일 11:00 - 18:00 (공휴일/월요일 휴무) 2008년 런칭한 디자인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

gimes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