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1 HANNAM / 리빙스타일 디자인편집샵, 챕터원 한남점

반응형

오랜만에 가게 된 한남, 한남에는 편집샵이 많아서 눈이 즐거운 공간들이 많다. 그 중에서 고메494는 생긴 이후로 기회가 없어서 딱히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고메494도 들리고 챕터원 한남점도 같이 둘러봤다.

 

 

  •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99-36
  • 전화: 02-790-8003
  • 운영시간: 10:30-20:00 (연중무휴)

고메494의 리빙스타일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나는 한강진역에서 골목골목으로 걸어갔어서, 지하주차장이랑 이어지는 길로 들어갔다.



 

고메494 지하 입구

 

 

 

처음에 길을 잘 몰라서, 이게 맞나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을 되뇌이면서 걸어갔다. 알고보니 지상에 번듯한 입구가 따로 있었다는...

 

 

 

 

고메494 브랜드매장 리스트

 

 

 

 

고메494에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 브랜드샵이나 편집샵 그리고 파인다이닝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 중에서 챕터원만 들리고 시간되면 파피루스에서 안경도 좀 보기로 했다. 다음에는 음식 먹으러 가야지...총총총

 

 

 

 

 

고메494의 리빙스타일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한남 골목쪽으로 들어와서 고메494를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는데 거기로 내려가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챕터원한남이 있는 쪽으로 가야한다. 코로나19 검사는 나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았다.

 

 

 

 

 

고메494의 리빙스타일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정상적인 입구쪽, 날이 좋고 코로나19가 없다면 테라스쪽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기 좋아보인다. 조경도 깔끔하고 이런 멋진 건축물 좋아좋아. 정명에 보이는 왼쪽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챕터원한남과 파피루스가 같이 보인다. 

 

 

 

 

 

고메494의 리빙스타일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작았던 챕터원은 간단히 보아도 아기자기하게 구성되어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보였던 제품들부터 한 바퀴 빙 돌았는데, 챕터원 한남에서는 제품별 디테일 컷을 찍으면 안되고 전체적인 디스플레이 찍는 정도만 허용하고 있어서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다.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 이규한의 Limited Edition

나이키 신발박스의 재해석으로 또 다른 오브제를 탄생시키는 아티스트 이규한의 Limited Edition
나이키 레터이미지는 반복되는 패턴으로 해석되며, 메뉴펙쳐와 핸드크래프트의 암체어, 데이베드, 소파테이블, 선반 등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되었다.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나이키 신발박스 가구

 

 

 

 

 

가구를 비롯해서 긴 선반 위의 주방용품과 인테리어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었다. 공예품과 디자인제품 그 사이 즈음에 있는 여러 소품들이 많았는데, 익숙한 제품도 있었지만 유니크한 제품들도 많았다. 사진을 하나하나 찍지 못해서 아쉬움..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컬러감이 예쁜 독특한 조명, 조금 넓게 비추면 집 안에서도 새로운 분위기를 내기 좋을 것 같다.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챕터원한남에서 인상깊었던 제품이 있었는데, 어딜가나 내 눈을 사로잡는 건 역시 향제품들... 챕터원 브랜드에서 자체제작한 향수라고 설명해주셨다. 전체적으로 달지도 않고 적당히 무게감있는 향이 있어 인상깊었는데 금액대가 좀 있는 편이었다.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자체제작 향수 브랜드

 

 

 

 

 

가구나 인테리어소품만 있는 줄 알았더니 패션의류에다 잡화 그리고 팔찌와 같은 악세사리류도 판매중이었다. 작은 공간안에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챕터원 한남.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한 바퀴 다 둘러보고도 기억에 남은 나이키박스(실제로는 박스소재보다 견고한 소재)로 만든 선반이나 탁자였는데, 마치 예전에 컴템포러리 명품브랜드에서 DHL 택배사와 콜라보해서 만든 티셔츠가 생각난달까. 나이키박스로 테이블을 만든 건 정말 신선한 조합이었다. 

 

 

 

 

 

 

 

디자인편집샵 챕터원한남

 

 

 

 

 

 

 

 Mandalaki의 '할로 에디션 Halo Edition'

 

 

처음에는 이 조명이 챕터원 한남만의 어떤 인테리어 조형물인가 싶었으나, 구매 가능한 제품! 무드있는 힙한 조명에 반해 주변에서 서성거리다가 아쉬운 마음을 뒤로 나왔다.. 주변에 가게되면 둘러보며 구경하기 좋은 공간.

 


거대한 태양 or 우주를 품은 듯, Mandalaki의 'Halo Edition'으로 공간에 색다른 무드를 더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따스한 무드의 Red, 영롱한 Blue 두 가지 컬러와 함께 Table, Floor등 다양한 형태까지! 

- 챕터원한남 Instagram

 

챕터원한남, 할로에디션

 

 

 

 

 

 

 

chapter1(챕터원)

리빙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리빙스타일편집샵입니다. 챕터원 셀렉트(select),챕터원 꼴렉트(collect),챕터원 에디트(edit)

chapterone.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