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살이 애정하는 자체제작 여성 패션 쇼핑몰 추천

반응형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 일수도 늘어가고 집에 있는 시간과 핸드폰 만지는 시간이 더 늘어나면서 온라인 쇼핑을 그냥 하는 게 아니라 정말 열심히 한다^^ 세일도 엄청 많은데다가 시즌오프와 뉴 컬렉션, 신상이 줄줄이 나오면서 구매욕구가 미친 듯이 올라간다. 재정난을 일으키는 온라인 쇼핑 그만하고 싶어서 핸드폰에서 앱을 다 삭제했는데, 자주 보는 쇼핑앱 지그재그 ZIGZAG/위즈위드 WIZWID/더블유컨셉 W CONCEPT/이십구센치 29CM/코오롱몰 KOLON MALL 등 등...2주일도 안돼서 기권하고, 추가로 MANGO 망고/ZARA 자라/H&M 에이치엔앰/SSF SHOP 에스에스에프샵 까지 더 설치해버렸다. 내가 싫어지는 중.... 하지만 늘 새롭고 짜릿한 온라인쇼핑몰...진짜 너무 좋아. 결제시스템이 자꾸자꾸 더 편해지면서 더 좋아..... 혼자 즐길 수 없어서 애정하는 여자옷 자체제작 온라인쇼핑몰 추천리스트를 공유!!!!

 

 

 

 

1. 투엘브 

http://2lve12.com/

투엘브, 하이퀄리티 프렌치시크 여성의류 셀렉샵.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2lve12.com

패션 인플루언서 옷 중 마음에 드는 게 있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했던 자체제작브랜드. 최근 가장 자주 보는 사이트.

자체제작옷과 설렉옷을 같이 판매한다. 여성스러우면서도 힘 있는 옷이 많아서 좋아하는 곳인데, 아쉬운 건 자체 제작 상품의 사이즈가 다양하지는 않다. 사이즈 좀 다양하게 만들어주세요.....

 

 

 

 

 

 

 

이번에 오픈한 2020 F/W시즌 컬렉션. 

하이넥 레더 자켓 너무 내 스타일이지만, 작디작은 내 몸에는 맞지않을 것 같아서 도전조차 하지않았다.....

모델분도 키가 평균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옷이 박시하게 나왔기 때문에 느낌 있게 소화하신다. 내가 입으면 그냥 남의 옷 입은 느낌 100%

대체로 사이즈 덜 타는 치마나 셔츠 등 상의 위주로 보는 쇼핑몰. 자체 제작은 목록 중 투엘브 컬렉션에 있다.

 

 

 

 

소재 질감이 마음에드는 레더자켓, 투엘브 2LVE

 

 

 

사심 가득 캡처, 이번 컬렉션 중 가장 예쁜 것 같다. 회심의 역작 레더자켓....

 

 

 

 

 

 

 

 

 

2. 오르

www.orr.co.kr

오르

여성의류 브랜드 orr , 원피스, 자켓, 팬츠, 디자이너가방, 슈즈

www.orr.co.kr

핸드폰에 앱까지 설치할 정도로 로열티 있는 브랜드. 처음 오르를 알게 되었던 게 3년 전인데, 당시만 해도 셀렉옷과 섞어서 판매했고 신발이나 디자인도 유니크한 옷도 꽤 있었다. 

약 1년 전쯤인가, 정확히 기억이 안 나지만, 그때부터 오르가 브랜드 방향성을 확실히 정하고 디자이너 브랜드로 변모시켜온 걸로 알고 있는데,

자체제작 온라인쇼핑몰을 넘어서 지금은 하나의 디자이너브랜드로 성장한 느낌이 있다... 하지만 그만큼 금액(고가제품음 30만원대 이상)도 성장해버려서 아쉽지만, 디자인은 갈수록 아이덴티티가 분명해지고 있어서 팬으로서 괜히 뿌듯. 금액은 안뿌듯.

오르는 디자이너가 직접 설명을 적는 것이 가장 인상적인 특징 중 하나인데, 옆집 언니가 설명하듯이 디테일한 설명이 구매욕구를 마구마구 일으킨다.

옷이 전체적으로 박시해서 체구가 작은 사람의 경우 크게 느껴질 수 있다. (나예요 나....)

 

 

 

플랩 시리즈, 오르 orr

 

 

 

자체제작 가방 쇼핑몰로 먼저 알려진 오르, 플랩시리즈로 한창 인기가 많았다.

 

 

 

셔츠 맛집, 오르 orr

 

 

 

셔츠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에어셔츠, 소재가 단단하면서 실키한 게, 오르는 확실히 소재와 라인의 디테일함에서 오는 멋스러움을 안다.

 

 

 

 

 

 

 

 

3. 드래곤블루스

https://dragonblues.com/

드래곤블루스

여성의류 브랜드, 블라우스, 자켓, 티셔츠, 슈즈 등 제품 및 매장안내

dragonblues.com

앞서 말했던 예전에 오르에서 판매하던 유니크한 스타일을 찾아헤메던 중, 알게 된 드래곤블루스.

알고보니 드래곤블루스는 오르의 자매쇼핑몰, 각 쇼핑몰의 아이덴티티를 위해 오르는 모던하고 간결한 느낌으로 드래곤블루스는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하여 2way로 쇼핑몰 2개를 같이 운영하는 것 같다.

소재감도 독특하고 훨씬 여성스럽고 유니크한 아이템들이 많다. 데일리로 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느낌도 있는데, 독특한 소재감이나 포인트 요소를 구매하기 좋은 쇼핑몰인듯. 

신발로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드래곤블루스 신발 추천...

 

 

 

 

 

 

 

 

 

 

 

 

 

 

 

4. 망고매니플리즈

https://www.mangomanyplease.com/

망고매니플리즈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재킷,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스커트, 원피스 등 판매.

mangomanyplease.com

망고매니플리즈는 과하지 않은 여성스러운 느낌. 일단 트위드 제품을 여러 개 봐서 이미지가 그렇게 박힌 거일 수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이미지 컷도 간단하게 입은 듯하지만 멋스러운 느낌이다.

가방도 제작하는데, 자체 제작 상품을 m, mp. 라고 부른다. 거의 모든 제품이 자체제작 상품.

 

 

 

 

 

 

 

 

 

 

 

 

 

 

5. 더실루엣

http://desilcs12.cafe24.com/

시에

시에 그리고 더실루엣

sie-official.kr

오피스룩에 가까운 깔끔한 룩인데, 옷을 구매할 때 은근히 기본적인 옷들을 고르기가 까다롭고 힘들다. 

옷장에 기본적으로 쟁여놔야 할 아이템들 위주로 제작해서 판매하여, 오픈 전 블로그에 미리 공지 및 부가설명을 한다.

너무 정장스럽지도 않고, 소재 마감이나 디테일이 좋아서 즐겨 찾는 쇼핑몰 중 하나다.

 

 

 

 

 

 

이번 시즌 컬렉션 중 사려고 봐 둔 코트.... 금액 대비 고급스러움이 가득. 

 

 

 

 

 

 

 

 

 

글 시작하면서 처음에 열정 가득 코멘트를 잔뜩 달다가 갈수록 지쳐가서 글이 점점 짧아진 것 같다..... 사실 이 5가지 중 가장 많이 보는 곳은 투엘브와 오르인데, 이번에 자체제작상품 내용으로 블로그 글을 적으면서 고급스럽게 디자인을 뽑는 자체제작 온라인쇼핑몰 위주로 소개하게 된 것 같다.

사실 다크빅토리나, 립합과 같이 강렬하고 유니크한 옷들도 좋아해서 다음에는 트렌디한 쇼핑몰 중 애용하는 곳으로 소개해보고 싶...ㅎㅎㅎ

자체제작 온라인쇼핑몰의 특징은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다보니 금액대비 좋은 퀄리티의 옷,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입지않아 레어한 아이템들을 건질 수 있는 게 특징인데, 위 5개의 쇼핑몰은 전체적으로 내가 생각하는 자체제작 쇼핑몰의 특징을 갖춘 것 같아서 소개!!

쇼핑할 때, 예쁘고 고급진 걸로 열심히 서칭 해서 모두들 성공 쇼핑하시길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