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ET / 더현대서울 아르켓 국내 오프라인 매장 (10% 할인방법)

반응형

 

 

 

 

“아르켓의 첫 한국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이는 아시아 최초 매장이기도 하죠”

“그동안 우리 브랜드를 좋아해 주신 한국의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또한, 모던한 패션과 인테리어의 책임 있는 소비, 그리고 스웨덴의 현대 요리를 직접 느껴보는 온전한 아르켓 체험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맞이하는 멋진 기회이기도 하죠.” 

 

아르켓의 매니징 디렉터 퍼닐라 울파르트(Pernilla Wohlfahrt)

 

 

 

 

 

기본템 맛집, 아르켓

 

 

 

 

드디어!!!!!!!!!!!!!!! 전부터 눈여겨보고있던 브랜드인데 해외직구밖에 안되서 안타까웠던 브랜드, 아르켓이 이번에 한국 최초로 더현대서울에 입점됐다! 보통 아르켓을 기본템 맛집이라고 부르는데, 기본템 맛집이 이렇게나 가까이에 생기다니 너무 기쁘다. 가장 사람많았던 3.1절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적는다..

 

 

 

 

 

 

 

 

 

 

 

 

 


아르켓 ARKET ?

스웨덴 H&M의 일곱 번째 브랜드로 2017년 런칭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현대서울 지하2층, 아르켓매장 가는 방법

 



 

 

아르켓 매장 가는 방법, 일단 아르켓 ARKET 은 지하 2층 CREATIVE GROUND에 있다. 붐비는 인파를 따라 지하2층에 가면 더 붐빈다... 너무 복잡하기때문에 지도를 손에 꼭 쥐시고, 본인이 타고 온 에스컬레이터 위치가 헷갈린다면 스타벅스리저브/캘빈클라인/리스트 매장이 보이는 지 확인한다. 3개의 매장을 기준으로 아르켓 위치를 지도를 보고 찾아가면된다. 

 

 

 

 

 

 

더현대서울 지하2층 매장 배치도

 

 

 

 

 

 

 

 

더현대서울에서 아르켓 찾아가는 길에 장애물이 많다. 너무 매력적인 스토어들이 많기 때문이다. 스타벅스 리저브를 중심으로 근처에 보면 아르켓 매장이있다. 보통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기 때문에 매장 앞에 줄 서있는 곳은 아르켓.

 

 

 

 

 

 

 

더현대서울 아르켓매장

 

 

 

 



역시역시 H&M그룹 아르켓의 아시아 첫 오프라인 매장이다.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리는 걸 방지하고자, 키오스크로 입장 등록해두고 입장대기한 후에 카카오톡으로 연락오면 들어갈 수 있는 시스템이다. 

 

 

 

 

 

 

 

아르켓 입장방법

 

 

 

 



응..내 앞 웨이팅 127팀..

단념하고 더현대서울 6층 백미당가서 아이스크림 먹고나니 딱 순서가 되어 지하로 내려갔다. 드디어 더현대서울에서 가장 핫한 아르켓 매장 입성!!!!!!

 

 

 

 

 

 

더현대서울 아르켓매장 후기

 

 

 




홈페이지로만 보던 제품들을 실물도 볼 수 있다니 그것만으로도 기쁨이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옷들이 주류를 이룬다. 역시 아르켓. 앞으로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브랜드가 될 것 같다.



 

 

 

 

아르켓 매장 디스플레이

 

 

 

 

 



고급스러운 H&M 감성. 패스트패션이 아닌 시즌리스 아이템들이 많다. 무난하지만 포인트되는 아이템들이 꽤 많았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아르켓 매장은 초록초록함 가운데 2021년 트렌드컬러 오렌지 색상의 옷들로 포인트되어 있었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입어보면 좋을 텐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도해보지는 않았다. 그래도 입장제한을 하고 있어서 그나마 동시간대에 많이 않은 매장고객을 유지하는 것 같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내추럴한 색상의 오트밀 멜란지 셔츠. 요즘엔 카라가 뾰족하고 큰 게 눈이 들어온다. 세상에 예쁜 옷은 너무 많~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컬러믹스가 예뻤던 아르켓의 여성 니트 베스트이다. 금액이 생각보다 사악하다. 위 이미지의 니트베스트는 89,000원이다. 트랜스포머 가방에 심플한 모자들까지. 악세사리류도 드문드문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걸 알 수 있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양말을 5개 고르면 4개 가격에 주는 할인이 있었는데, 이게 상시인지 지금 오픈이라 적용하는 할인이벤트인지는 정확히 모르겠... 양말 색감이 정말 예쁜데 남성 양말과 여성 양말 섞어서 갯수를 맞추는 것도 가능하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양말

 

 

 




양말은 개당 9,000원. 역시 사악하다. 절대 유니클로나 에이치엔앰으로 생각하면 안되고, 오히려 금액대는 COS에 가깝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만큼 퀄리티있고 좋은 소재를 쓴다고 한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금액대

 

 

 




아래 이미지의 제품은 아니 이런 제품도 팔아? 라는 생각이 들었던 제품, 심지어 상자도 예쁘다. 뭔들.....



 

 

 

더현대서울 아르켓 생활소품

 

 

 

 

 



리빙아이템 코너는 의류보다는 작게 구성되어 있었는데 그 중에서 화병 완전 내 스타일...✨



 

 

 

 

 

더현대서울 아르켓 리빙 제품

 

 

 

 

 



라탄 바스켓이나 심플하지만 디테일있는 화분들도 나름 위시리스트에 넣을 만한 제품들이었다. 예뻐 예뻐



 

 

 

 

 

더현대서울 아르켓 매장 후기

 

 

 

 




마지막으로 자세히 보지않았던 아르켓 키즈. 양말 선반이 귀엽다. 역시 아이들 옷은 알록달록. 하지만 아르켓 색감이 예뻐서 무지개색이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컬러들니 많았다.




 

 

 

 

더현대서울 아르켓 키즈

 

 

 

 

 

 

 

 

 아르켓 10% 할인받는 방법

 

가시는 분들은 잊지말고 할인받으시길, 매장 곳곳에 위치한 QR코드를 촬영해서 접속하면 OK! 

 

 

더현대서울 아르켓 10% 할인받기

 

 

 

 

 

 

사진의 오른쪽 면의 모자 컬러 예쁘다. 계속 탐내던 모자.. 하필 그 날 입었던 옷 니트 컬러가 너무 색동옷이라 모자 구매욕구를 맞춰줬다는...





 

 

 

 

 

 

더현대서울 아르켓 외부 디스플레이. 내추럴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 참고로 아르켓 매장 입구쪽에 아르켓에서 운영하는 아르켓 카페도 있다. 사람이 많아서 그저 매장 구경만 후다닥하고 바로 나왔다. 3월 중에 한번 더 갈 예정. 아르켓 매장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되셨길 😎

 

정확히 모르겠지만, 아마 아직까지는 온라인 구매가 어려운 것 같은데.... 혹시 가능여부 아시는 분은 댓글로 가르쳐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