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수영장] 우붓의 분위기있는 수영장카페바, 포크앤풀가든 Folk&pool Garden

반응형




기억하고싶어서 블로그글쓰기.....수풀길을 따라들어가면 카페가 나온다. 우붓의 레스토랑겸 카페겸 바! 일단 분위기 너무 좋은데 우리가 서로 찍기 바빠서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다








수영하며 보는 영화, 물에 발담그고 얘기하고 물에서 음주... 편안하고 또 편안해서 완전히 릴렉스되는 공간이었다. 우린 저기 좌측의 우산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저녁먹으면서 수영도 하고 좋은 자리였다.

처음에 우측에 커튼달린 곳이 분위기있어서 가고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식탁이 애매해서 뭔가를 먹거나 마시기엔 좀 불편해보였다.







일단 불빛 너무 이쁘고요....




불빛이 은은하게 물에 비쳐서 더 분위기있다. 저녁 내내 시간보내기에 딱 좋은듯. 발리도착하자마자 바로 간 곳이었는데 최고의 선택....

무엇보다 유니크했던건 수영하고 가서 와인 주문하기ㅋㅋㅋ






대충찍어도 사진 잘나와버려... 일단 이건 수평은 안맞지만 불빛이 너무 예쁘다






음식이 맛있게 느껴지는 마법..

일단 모짜렐라피자는 맛있었고 폭립은 좀 많이 달았다. 사실 이후에 폭립 먹을 기회가 없어서 다른 거랑 비교불가.

그린샐러드 시켰는데 뭐랄까 애매한 맛이라서 입에 잘 안맞았다. 그리고 팟타이는 우리가 아는 그 팟타이.

올해 발리 한번 더 가서 기회되면 우붓풀가든도 또 가고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