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파크하얏트 다이닝 룸서비스와 조식 이용 후기

반응형

 

 

파크 하얏트 서울 Park Hyatt Seoul

 

- 전화: 0507-1442-1234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삼성역 2번출구)

- 이용 객실: 스탠다드 킹 고층 시티뷰 

- 주차비: 18,000원

 

 

파트하얏트 룸서비스 이용 후기

 

좋은 호텔을 나가 밥먹기에는 이 곳에서의 시간을 더 보내고싶어서, 룸서비스로 저녁을 먹기로 했다. 메뉴판을 슬쩍봤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기대됐던 파크하얏트 다이닝 룸서비스. 

 

 

 

 

 

 

 

 

 

 

 

 

 

 

 

 

파트하얏트 룸서비스 이용 후기


그냥 메뉴판이 아니라 QR코드로 메뉴를 폰으로 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각자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편하게 핸드폰으로 메뉴를 고르니 간편하고 좋았다. 메뉴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 호텔에 묵기 전에 미리 룸서비스 메뉴 확인하고 싶으면, 위의 QR코드를 이용해서 체크해보시길 추천.

 

 

 

 

 

 

 

 

 

 

 

 

 

 

 

 

 

파트하얏트 룸서비스 음식 메뉴 종류

 

베지테리언, 클루텐 프리, 할랄 음식을 모두 표기하고 있어서 역시 5성급인가.... 디테일한 서비스들이 너무 좋았다. 사실 이미 기념일 와인 받았을 때 부터 파크하얏트에 대한 신뢰도가 쭉쭉 올라간 상태. 

 

 

 

 

 

 

 

 

 

 

 




룸서비스 이용 식사메뉴


오향 삼겹살  
제주산 삼겹살, 더덕 장아찌, 된장국, 밥

 

 

파트하얏트 룸서비스 오향 삼겹살 후기

 

처음에 더덕장아찌 어디있나했더니, 삼겹살 아래에 깔려있었다. 쌈장을 찍어먹는 심플한 삼겹살이 아니라 간장소스에 살짝 저린 삼겹살이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좋아하는 더덕도 맛있게 구워져서 아래에 깔려있었고 된장국도 깔끔하니 짜지않아 좋았다.

 

 

 

 

 

 

 

 

 

 

 

 

 

 

 

떡볶이 스낵박스  
치즈 쌀떡, 어묵국, 모듬 튀김, 삶은 계란, 모짜렐라 (한치:베트남산)

 

 

파트하얏트 룸서비스 떡볶이 스낵박스 후기

 

떡볶이 소스가 뭔가 익숙하지않지만 맛있는 맛인데, 정확히 표현하기가 어렵다. 짝꿍이랑 첫 입을 맛보고는 서로 쳐다보고 오잉? 하고 한 입더, 한 입 더....너무 튀지않는 새로운 느낌인데 호불호없는 맛이었다. 사실 이미 비주얼부터 굿........튀김옷은 두껍지않고 얇고 바삭한 맛. 그리고 개인적으로 피클에 파프리카가 있어서 좋았다.

 

 

 

 

 

 

 

 

 

 

 

 

 

 

 

 

 

 

 

우리는 한식 1종류과 떡볶이를 시켜서 밥을 하나 더 추가해서 먹었다. 추가하길 잘했다. 음 포스팅적으면서 다시 생각나는 삼겹살 아래 깔린 더덕. 라운지에 팔면 한 번 더 먹으러 갈텐데.. 정말 맛있었다. 어른들도 좋아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다. 외출준비였어서 식사 끝내고나서 전화로 치워달라고 요청하니 와서 치워주셨다. 가져다줄때도, 가져갈때고 좋은 서비스.

 

 

 

 

 





 

 

 

 

 

 

 

 


조식

 

파크하얏트 서울 조식 후기

 

서빙해주는 뷔페식이라 어떨지 궁금했다. 우리는 8시 타임에 갔는데, 코로나19가 있다보니 소독용 알코올 솜과 마스크 보관 종이케이스를 주었다. 마스크를 끼워서 보관해두니 음식 튈 걱정없어서 좋았다. 종이 케이스 안에 코로나19 마스크 어떻게 보관하는 지 나와있다. 신박한 아이템.

 

 

 

 

 

 

 

 

 

 

 

 

파크하얏트 서울 조식 메뉴

 

메뉴가 다양하다. 제한없이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 양이 적지는 않은데, 한식은 반찬빼고 국과 밥만 달라고 해도 괜찮다. 무엇보다 사진을 미처 못찍은 신선한 과일주스는 꼭 드시길. 정말 맛있다. 내가 갔을 때는 비트 주스를 서빙했었다.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소세지, 감자 그리고 스크램블 에그

 

파크하얏트 조식 스크램블 에그 사진

 

 

 

 

 

 

 

 

 

 

 

 에그 베네딕트 
베이컨, 소세지, 감자 그리고 에그 베네딕트

 

 

파크하얏트 조식 에그베네딕트 사진

 

 

 

 

 

 

 

 

 

 

 완도 전복 미역국 
미역국, 밥, 김치, 시금치무침, 잡채, 고등어구이

 

 

파크하얏트 조식 전복미역국 사진

 

 

 

 

 

 

 

 

 

 

 

 

 돼지고기 김치찌개 
돼지고기 김치찌개, 밥  → 반찬없이 달라고 따로 요청

 

 

파크하얏트 조식 돼지고기 김치찌개 사진

 

 

 

 

 

 

 

 

 

 

 

 

 

 

 신선한 과일 
딸기, 자몽, 청포도, 오렌지, 파인애플, 메론

 

 

파크하얏트 조식 신선한 과일 메뉴 사진

 

 

 

 

 

▼ 스탠다드룸 고층 시티뷰 숙소 리뷰는 아래에서 확인!

 

[서울 호캉스] 파크하얏트 서울 스탠다드 고층 시티뷰 후기 (2202호)

파크 하얏트 서울 Park Hyatt Seoul - 전화: 0507-1442-1234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삼성역 2번출구) - 이용 객실: 스탠다드 킹 고층 시티뷰 - 주차비: 18,000원 우리가 만난지 1000일, 사실 이런 거..

gimesoo.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