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캉스] 파크하얏트 서울 스탠다드 고층 시티뷰 후기 (2202호)

반응형

 

 

 

파크 하얏트 서울 Park Hyatt Seoul

 

- 전화: 0507-1442-1234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삼성역 2번출구)

- 이용 객실: 스탠다드 킹 고층 시티뷰 

- 주차비: 18,000원

 

 

 

 

 


우리가 만난지 1000일, 사실 이런 거 챙기는 게 그렇게 의미있지않다고 생각했는데 괜시리 설레서..올해만 3주년 대신 기념일로 챙겨보기로했다. 짝꿍은 볼일이 있어서 먼저 체크인해주고 볼일보러 잠시가고, 나는 조금 늦게 따로 호텔로 갔다.




 

 

 

 

 

 

 

 

 

 

 

 


예약할 때, 고층 시티뷰로 예약했다. 고층은 15층~22층 사이로 체크인할 때 배정해준다고 한다. 호실을 따로 예약하는 건 조금 힘든가보다. 그래서 3시쯤 맞춰서 일찍가서 체크인했다. 참고로, 예약할 때 생일체크하면 생일케이크 서비스가 있길래 혹시나해서 우리는 비고사항에 기념일을 기재했다.

- 특정 호실 예약 불가 → 고층(15~22층) 체크인할 때 배정
- 생일 또는 기념일 경우 미리 비고사항에 기재!



 

 

 

 

 

 

 

 

 

 

 

 

 


문을 열자마자 빛이 쏟아진다. 강남 한복판의 호텔은 처음 와보는데, 부산 파크하얏트 오션뷰와 또 다른 매력의 시티뷰. 창이 유리라서 밖에서 잘 보이는 구조라 저녁시간대에는 계속 커튼 치고있게 되더라. 입구 들어서자마자 기대되는 1박2일 호캉스!!







 

 

 

 

 

 

 

 

 

 

 

 

 

 

 

조금 뿌옇게 나온 사진. 요즘 자주 입고다니는 아이보리 트렌치코트를 입고 호텔 거울셀카 한 번 스윽. 봄이 다 와서 이제 화이트부츠는 마지막이구나.. 호텔 안에 들어오는 눈부신 채광은 봄이라는 데 밖의 바람은 왜이리 차가운지... 옷 관련 얘기로, 객실 내에는 옷걸이 갯수가 약 10개 남짓된다. 넉넉한 옷걸이 갯수에 감동. 겹겹히 걸어야할 때도 있었는데 파크하얏트에서 옷걸이를 넉넉히 구비해둬서 편했다. 

 

 

 

 

 

 

 

 

 

 

 

 

 

 

 

 

 

 

 

 

  • 2F 조식 이용시간: 1부(7시~8시), 2부(8시~9시), 3부(9시~10시)
  • 23F 수영장 이용시간: 6시~22시 *수모 착용필요

 

조식은 전날 22시 전에 미리 예약해둬야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밀집되는 걸 방지하고자 인원 제한을 두고 있는 것 같았다. 게다가 현재 코로나19 시기임에따라 뷔페가 아닌 서빙하여 운영하는 조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코로나19때문에 조식먹으러 가는 게 불편하다면 룸에서 조식을 먹을수도 있는데, 문고리에 있는 조식메뉴에서 객실번호와 인원 수 등 등 내용을 체크하고 안쪽의 메뉴에 수량을 체크한다음 새벽 3시 이전에 객실 앞 문고리에 걸어놓으면 다음날 아침 조식을 준비해주신다. 우리는 저녁을 룸서비스로 먹었던데다가 조식이 포함된 숙박금액이라 따로 룸 조식을 신청하지는 않았다.

 

 

 

 

 

 

 

 

 

 

 

파크하얏트 서울의 유리창문은 밖에서 보일까?

 

 


파크하얏트 서울은 도심의 멋진 전망과 풍부한 자연 채광을 제공해드리고자 객실 창문을 유리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러 인해 부득이하게 외부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요청하실 경우, 이어플러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몰 후 객실 조명이 켜져 있을 때 외부에서 객실 내부가 일부 보일 수 있으므로, 프라이버스 보호를 위해 커튼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파크하얏트 설명글

 

파크하얏트 욕조에서 바라 본 시티뷰

 


파크하얏트 서울의 최대 장점, 강남 시티뷰. 디럭스룸이나 스탠다드룸 중에서 고민하다가 그냥 스탠다드룸으로 예약한 이유는 크기 외 큰 차이가 없었기 때문이다. 스탠다드룸도 시티뷰가 보이는 욕조가 있다. 2명이면 굳이 디럭스룸 안해도 괜찮을 것 같다. 층고가 높아서 답답하지않은 구조다. 막상 욕조에서 시티뷰를 보기는 어렵다.

 

그리고 파크하얏트 서울 최대 단점....유리벽이 너무 투명해서 밖에서 안이 보이기 때문에 커튼을 내리고 욕조를 즐길 수 밖에 없다. 





 

 

 

 

 

 

 

 

 

 

 

 

 

 

 

 

 

 

파크하얏트 서울의 외관과 연결성있는 객실 욕실의 스톤 인테리어. 파크하얏트 욕조는 정말 정직한 직사각형으로 안에 물이 많이 채워지고 정말 크기 때문에, 성인 남성이 사용해도 좁지않은 크기다. 

 

 

 

 

 

 

 

 

 

 

 

 

 

 

 

 

 

 

 

 


파크하얏트 건물 입구의 스톤과 유사한 욕조 스톤 인테리어 그리고 르 라보 어매니티 세트!!!!!!! 많이 기대했었는데 확실히 베르가못 향으로 호불호가 크게 없는 향인 것 같다. 향에 민감한 짝꿍도 이건 향 괜찮다고 했다. 르 라보 시향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어매니티 하나 더 요청해서 받아왔다. 뚜껑입구가 너무 딱딱해서 열고 닫기가 좀 불편하다. 아이들은 스스로 여는 게 더 힘들 듯..

 

LE LABO / 르 라보 가로수길점 시향 + 향수 노트 검색사이트

르 라보 LE RABO - 전화: 02-541-7945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8 1층 르 라보 (신사역 8번출구) -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2째 월요일 정기휴무 르 라보 매장은 꼭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신.

gimesoo.tistory.com

 

 

 

 

 

 

 

 

 


파크하얏트 서울 제공물품

 

 

 

  • 호텔 구비: 잔(물, 온더락, 와인, 커피), 와인오프너, 전기포트, 5핀/8핀(아이폰)/C타입 USB충전기, 케이블선, 멀티탭, 네스프레소 머신
  • 일회용품: 치약, 칫솔, 치실, 비누, 샤워캡, 헤어밴드, 화장솜 *면도기 없음
  • 제공물품: 생수 4개, 르 라보 어매니티세트, 알콜스왑
  • 구매가능 물품:  미니바(탄산음료, 맥주, 와인, 위스키, 간식거리 등)
  • 요청시 제공: 입욕제

 

 

 

 

 


전기포트는 생수병이 가지런히 놓인 선반의 왼쪽편에 히든 서랍을 열면 있다. 대부분의 물건이 밖으로 나와있지않고 안쪽에 잘 정돈되어있어서 파크하얏트 서울 스탠다드룸 객실이 더 깔끔해보이는 것 같다. 



 

 

 

 

 

 

 

 

 

 

 

 

 

 

 

 핸드폰 충전기 위치

 

 

서랍 내 파우치안에 3 in 1 충전기 '5핀(과거에 많이 사용된)/8핀(아이폰)/C타입(최근 스마트폰)' 및 멀티탭이 수납되어있다. 충전기 챙겨갔는데 안챙겨가도 될 뻔 했다. 사소한 것까지 많이 구비되어있어 편했다.

 

 

 






 

 

 

 

 

 

 

 

 

 

 

 

 

 

 

 

 

 

파트하얏트 서울에서 보내는, 우리 기념일

 

 

 

 

 

기념일이라고 비고사항에 적어놨더니, 레드와인을 준비해주셨다. 그리고 꽃은 호텔에서 받은 건 아니고 짝꿍이 볼일보러가기 전에 미리 체크인하면서 셋팅해두고 간 꽃다발. 장미가 아닌 파스텔톤 꽃다발을 준비할 줄 아는 짝꿍...감동감동

 

 

 

 

 

 

 

 

 

 

 

 

 

 

 

 

 

 

 

 

 

 

 

 

파크하얏트 서울에서 제공받은 와인은 Woodcutter's Shiraz 2019. 호주 쉬라즈 19년도 빈티지와인. 금액대는 약 3만원이다. 사실 쉬라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호텔측에서 무료로 제공받은 서비스라 기분이 좋았다. 조금 볼드하고 드라이한 다크와인이다. 기념일에 고정적으로 이 와인을 서비스하는 건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한입거리 간식으로 초콜렛 3개 센스!

 

 

 

 

 

 

 

 

 

 

 



 

 

 

 

 

 

 

 

 

 

 

 

 

 

 

파크하얏트 서울은 전체적으로 한국적인 디자인이 조금씩 가미되어있는데, 모시나 한지와 유사한 소재들을 인테리어에 활용하였다. 외국인들에게 모던한 한국인테리어 감성을 자연스레 전달하기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작은 액자안의 흑백 이미지들도 세련된 한국 빈티지감성. 한국인이 봐도 새로운 느낌. 마냥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이 아니라 파크하얏트 서울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져가는 것 같아 좋았다. 참고로, 복도에도 하회탈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주었다!

 

 

 

 

 

 

 

 

 

 

 

 

 

 

 

 

 

 

 

 

 

티비가 있었지만 완전 장식..반대편 시티뷰가 너무 재밌어서 하루종일 돌아가는 광고판 보는 게 마치 티비 보는 것 같았다. 허허. 무엇보다 바삐돌아가는 강남의 하루하루를 바라보면서 편하게 쉬고 있는 나의 모습이 대비되어 오묘한 기분이 들었다. 이것이 호캉스인가..도심 속의 힐링. 

 

 

 

 

 

 

 

 

 

 

 

 

 

 

 

 

 

 

 

 

 

 

 

파트하얏트 서울 2202호의 멋진 시티뷰

 

 

 

 

 

 

 

확실히 파크하얏트 시티뷰는 야경이 최고인 것 같다. 무수히 많은 빌딩들의 층별 조명이 하나의 경관이 되는 저녁시간! 참고로 유리기 때문에 밖에서 안이 보인다는 단점도 있지만, 밤에 잘때 강남 한복판을 달리는 슈퍼카들의 소음도 조금 감내해야한다. 소음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어플러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네스프레소 머신 이용

 

 

아침에 조식먹고 객실에서 조용히 커피마시고 싶어서 네스프레소 머신을 활용해보기로 했다. 처음 예열되는 시간이 필요하니 예약되는 동안 세개의 버튼이 깜빡거리다가 예열이 끝나면 아래 이미지처럼 하얗게 불이 들어온다.  그럼 캡슐 넣고 커피를 뽑으면 끝! 좋은 점은 파크하얏트 서울 네스프레소 머신 커피 캡슐은 디카페인도 준비되어있어 요즘 디카페인만 먹는 나는 매우 만족.

 

 

 

 

네스프레소 머신 사용경험이 있어서 크게 우왕좌앙할 일은 없었는데,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잘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설명서는 커피 캡슐있는 서랍 안쪽에 있다.

 

 

 

 

 

 

 

 

 

 

 

 

 

 

 

 

 

 

 

 

 

 

마지막으로 창 너머에 보이는 김수현 배우님을 바라보며, 주말 아침을 여유롭게 시-작. 룸서비스와 조식, 파크하얏트에서 음식 먹은 이야기까지 포함하면 내용이 너무 많아서.. 룸서비스와 조식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 룸서비스와 조식 이용 후기

 

[서울 호캉스] 파크하얏트 다이닝 룸서비스와 조식 이용 후기

파크 하얏트 서울 Park Hyatt Seoul - 전화: 0507-1442-1234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06 (삼성역 2번출구) - 이용 객실: 스탠다드 킹 고층 시티뷰 - 주차비: 18,000원 좋은 호텔을 나가 밥먹기에는 이 곳.

gimesoo.tistory.com

 

 

 

 

 

 

 


 

파크하얏트는 아고다보다 파트하얏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게 더 저렴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예약했었다. 그리고 현대카드 레드 바우처를 활용하니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는...! 알뜰살뜰하게 누리는 호캉스

 

 

파크 하얏트 서울 l 서울 강남 특급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은 비즈니스 및 각종 행사가 많은 강남 코엑스와 삼성역앞에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www.hyatt.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