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호캉스] 아난티코브 힐튼부산 브라이덜 샤워 준비 및 후기

반응형



아난티코브 힐튼부산에서 호캉스하려고 오랜만에 찾은 부산. 결혼을 앞둔 친구가 있어 서프라이즈로 브라이덜샤워를 준비했다🌷 내친구 결혼축하해! 미리 케이크 주문해서 픽업까지 해온 부산친구와 소품을 준비한 서울 사는 나. 우리 둘의 서프라이즈!

7월 3일, 태풍오는 것처럼 비온다더니 많이오지는 않고, 흐릿한 하늘에 우리는 호텔 안에서 바캉스.

부산 아난티코브 힐튼호텔



부산에 처음 아난티코브 생겼을 때, 숙박은 못해보고 주위만 뱅뱅 많이 산책했는데 드디어 숙박해본다. 엑스트라베드가 모자라서 우리는 추가 불가. 사람들 모두 엄청 일찍 체크인하거나 서비스 신청 해두는 것 같다.. 엑스트라베드 필요시 미리미리 신청하셔야할듯.








브라이덜 샤워란?

브라이덜(Bridal:신부의)'과 '샤워(shower:소나기)'라는 뜻의 단어

 


신부 친구들의 우정이 비처럼 쏟아진다는 의미로 결혼식에 앞둔 신부가 친구들을 초대하여 벌이는 파티를 말한다고 한다.
실제로 한국에서는, 신부의 가까운 친구들이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여 신부의 결혼을 축하하는 데 의미가 있다.








브라이덜 샤워 체크리스트

 

포스팅 전에 브라이덜샤워 준비하면서 챙겼던 항목 공유합니다. 심플하게 준비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드레스 코드

- 화이트 or 아이보리
저는 화이트 원피스가 없어서 슬랙스랑 화이트 여름니트 매칭해서 입었어요~

 



축하 케이크 준비

- 픽업가능한 케이크샵 검색 후 주문
- 문구 작성
- 칼라, 디자인, 색상 선택

저희가 주문했던 케이크샵(@peanut_dessert)은 픽업할 친구 집 주변으로 예약했던거라 문구나 디자인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가 문구랑 색상 디자인 다 주문 제작한건데, 너무 예뻤는지 다른 분이 똑같은 걸로 또 주문하신 것 같더라구요 굿굿

결혼축하 케이크 문구: 10월의 신부, 우리 하얀야 / 너의 앞길에 행복이 가득하길 / 결혼 축하해 / from 나영, 혜수

 

 

 

 

 


브라이덜샤워 소품 준비

 

브라이덜샤워 미니멀 풀패키지 파티 소품 3인 세트

미니멀/풀패키지 구성으로 가성비 좋은 매력적인 파티 패키지

blancs.co.kr


- 레터링 풍선
세트 판매처 검색 후 저렴하게 구매! 홈파티 상품까지 묶어서 판매하기도 해서 추천!!! 따로 구매안해도되서 준비하기 편해요.

- 면사포
면사포는 신부 친구랑 신부를 구별해주기도 좋아서, 예비신부한테 면사포씌우니 분위기가 더 살더라구요.





- 일반 풍선+ 콘페티 풍선
세트 상품에 포함되어 있지만, 컴페티 풍선 동일 제품은 다이소에서도 판매하길래 여분 풍선 추가로 더 구매해서 챙겨서 갔어요~

다이소 컨페티 풍선



- 화관
처음에는 다이소에서 팔 줄 알고 따로 준비안해뒀다가 급하게 쿠팡 새벽도착 물건으로 주문해서 가져갔습니다. 일찍 주문하면 더 저렴하고 예쁜 제품으로 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앨리의집 들꽃 라넌큘러스 화관

COUPANG

www.coupang.com




- 꽃 팔찌
끝까지 고민하다가 따로 구매안했는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디자인마다 금액은 천차만별이라..쿠팡에서는 개당 5,000원~20,000원까지도 하더라구요. 비쌀수록 예쁘긴 하지만 하루 촬영용이라 개인적으로 다이소 추천...

 

[타임커머스 티몬] [다이소]파티플라워팔찌B-68063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 여기 다있소

www.tmon.co.kr



- 가위, 테이프
이거는 꼭 챙겨가세요! 세트상품에도 없고 풍선 모양 고정시킬 때 요긴하게 쓰입니다. 참고로, 아난티코브에 있는 편의점에서 가위랑 테이프 판매합니다.








먹는 것과 마실 것

- 먹을 거리
금액대가 괜찮았던 룸서비스 음식 이용 (우리는 오후에 이미 많이 먹어서 간단하게 치킨 주문)
* 보통 파티요리 많이 하시던데, 집이 아니면 양식류 시켜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마실 거리
와인이 있다면 좋았겠지만 우리는 효율파...편의점 맥주
* 와인 마시게 된다면 호텔이라면 잔 서빙받고, 호텔이 아니라면 일회용 와인잔 챙겨가거나 요청하는 것도 좋을 듯.





비용 요약

호텔: 조식포함 트윈디럭스룸 약 650,000원 (할인가)
케이크: 약 25,000원
소품 세트: 약 18,000원
화관: 약 11,000원
식사: 약 30,000원












드디어 시작! 일단 호텔에 도착하고, 케이크 숨길 장소 물색 시작. 예비신부님께서 눈치가 빠른 편이 아니라 신기할 정도로 케이크의 존재를 몰랐음^^.......

힐튼호텔 3인 이용 후기










도착하자마자 방 구경하면서 어디 숨길지만 열심히 찾아본 듯. 구석구석 공간이 많아서 활용하기(숨기기) 좋았다.

힐튼호텔 화장실 인테리어









화장실 옆에 문 2개가 있어서, 문 닫고 브라이덜 샤워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인 신라호텔!

부산 힐튼호텔 이용 후기










자연스레 케이크부터 숨겨야하는데 아주 무사히 냉장고까지 도착시켰다. 일단 냉장고에 케이크를 숨겼는데... 상자 그대로는 다 안들어가서 박스까고 넣어두고, 예비신부가 절대 냉장고 못열게 엄청 신경썼지만.....(나중에 결국 걸림)

브라이덜샤워 레터링케이크 주문


















먼저 인피니티풀부터 구경한 다음 저녁에 씻고 서프라이즈 파티를 하기로 했다.

부산 힐튼호텔 수영장 이용후기








비왔지만 너무 멋졌던 아난티코브 풍경와 수영장. 수모쓰고 흉부 통증 생길 정도로 깔깔 웃으면서 오랜만에 재밌게 놀았다. (단계 격상 전)

부산 가볼만한 곳, 힐튼부산















숙소로 돌아와서 우리가 먼저 씻고, 화장실 문 닫은 다음 바로 개시한 준비작업. 사실 정신없어서 준비작업 사진을 너무 못찍버렸....😞

빨대 풍선으로 조심스레 불어서 연결한 다음, 신라호텔은 다행히 입구쪽 나무에 묶어서 고정하면 된다. 아디에 고정할 지 미처 생각 못했는데 다행히 적당한 곳이 있었다.


브라이덜샤워 레터링 풍선




















풍선은 닥치는 대로 다 불어서 온몸에 땀 범벅.... 컴페티 풍선 몇 개는 일부러 터트려서 사방에 흩뿌려주어 우리의 허전한 소품을 메꾸는 데 활용했다.




가성비 브라이덜샤워 준비 후기














문이 열리고~ 풍선 터트릴 때 소리가 커서 뭔가를 준비한다는 건 눈치챘지만 브라이덜샤워하려고 이것저것 준비한 줄은 몰랐던 예비신부....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울리기 성공🥺


예비신부 브라이덜샤워 준비해주기















울음그친 다음에 일단 포토존 만들어서 바로 사진 촬영 시작! 남는 건 역시 사진. 참고로, 드레스코드는 브라이덜샤워까지는 아니구 오랜만에 만난 김에 결혼하는 친구가 있으니 흰색 옷 맞춰입고 사진찍자고 얘기했어서 자연스레 맞췄다. 콘페티풍선 터트리면서도 사진 찍으니 재밌었다❤️

브라이덜샤워 친구들과 사진촬영, 드레스코드















결혼 너무 축하해 내 친구❤️


브라이덜 샤워 준비방법 및 후기





우리는 원래 예정되어있던 호캉스에 브라이덜샤워를 더했다. 심플하지만 부족하지않은 브라이덜샤워! 호텔 비용은 비쌌지만, 브라이덜 샤워 자체는 가성비!! 행복한 추억 가득 쌓았다. 브라이덜 샤워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되기를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